팬을 감동시킨 BTS 지민의 팬 서비스 비행기에서 승무원이 자신의 팬이라는 걸 눈치채고 한 행동은? 사인한 종리를 자리에 남겨두고 갔다. 승무원들은 일반적으로 근무 중 유명인 승객들에게 사인을 받거나 사진을 요청할 수 없다고 한다. 평소 지민의 열렬한 팬이었지만 티를 낼 수 없었던 승무원은 지민의 센스 넘치는 선물에 큰 감동을 받았다고 한다.
가난한 학생들이 소외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영국의 초등학교에서 사용을 금지한 것은? 필통 필통 사용이 금지되기 전 학생들은 서로의 소지품을 비교하며 압박감에 시달렸고 이는 종종 왕따로 이어지기도 했다는데요. 이것이 가난한 학생들의 학습 의욕까지 떨어뜨린다고 판단한 학교는 필통 금지에 이어 모든 학생에게 똑같은 가방을 메게 했고 멋진 옷을 입고 오는 드레스 업 데이도 없앴다고 합니다. 현재는 100여 개의 학교가 필통 사용 금지 운동에 동참하고 있다고 합니다.
잊지 못할 유쾌한 황정민 웨딩 사진 아내 분은 뮤지컬 제작사 대표님 더프한 성격의 황정민 아내
결혼 17년 차 사랑꾼 배우 황정민 아내를 위해 춤추고 노래를 부르며 이벤트를 했으나 쌍욕을 먹으며 쫓겨난 이유는? 출산할 때 순산을 위한 응원의 댄스 황정민 씨는 보통은 출산할 때 다들 울고불고 하는데 본인은 그게 너무 싫었다며 기쁘고 축복받는 순간이니즐기고 싶었다고 말했는데요. 그래서 진통 중인 아내 옆에서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며 카메라를 들고 아내를 촬영했다고 합니다. 그러자, 황정민 씨의 아내는 나가 이 새끼야! 황정민 씨는 병실에서 쫓겨났다고 합니다.